top of page
PROCESS.
1
Trend Research
트렌드 파악
소비자의 편의와 우수한 품질에 더 다가가기 위해 새로운 상품 제작에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페어에 참여하여 새롭고 독창적인
제품에 대한 자료를 수집 및 분석합니다.
Product
제품 개발 계획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위해 다양한 스타일의 스케치와 스케치를 토대로 한 독창적인 시안을 제작합니다.
2
Development planning
3
Manufacturing
제품 생산
다양한 시안들 중 소비자에게 가장 편리하고 트렌디한 시안을 선정하여 제품을 제작합니다. 제품 제작시에는 좋은 재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고려하여 소비자에게 다가가려고 노력합니다.
Product
정성이 담긴 제품은 물류센터로 안전하게 이동합니다. 180평 2개동
규모의 물류센터에서는 제품의 조립 및 포장까지 손수 하나하나
작업을 합니다.
물류창고 관리 및 운영
Management and
Operation of Warehouse
4
5
Marketing Planning
마케팅 기획
실제 제작된 제품들은 소비자들에게 보다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제품의 특징 및 특성이 잘 보이도록 노력합니다. 특히 출시 전 다양한 사전 마케팅 컨셉에 대해 이야기하고 제품의 스토리텔링을 제작합니다.
Sales Establishment
영업 구축
다양한 마케팅을 한 제품들은 구입 및 판매활동을 시작합니다. 구축된 영업은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마이템이 도달할 수 있도록 노력을 합니다.
6
7
Item Delivery
제품 전달
모든 포장을 마친 제품들은 따뜻한 마음을 담아 소비자에게 전달됩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