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PROCESS.

프로세스00.jpg

1

Trend Research

​트렌드 파악
소비자의 편의와 우수한 품질에 더 다가가기 위해 새로운 상품 제작에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페어에 참여하여 새롭고 독창적인
제품에 대한 자료를 수집 및 분석합니다.

Product

​제품 개발 계획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위해 다양한 스타일의 스케치와 스케치를 토대로 한 독창적인 시안을 제작합니다. 
concept.jpg

2

Development planning

KakaoTalk_20190322_101756365.jpg

3

Manufacturing

​제품 생산
다양한 시안들 중 소비자에게 가장 편리하고 트렌디한 시안을 선정하여 제품을 제작합니다. 제품 제작시에는 좋은 재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고려하여 소비자에게 다가가려고 노력합니다.

Product

KakaoTalk_20181204_181813070.jpg
정성이 담긴 제품은 물류센터로 안전하게 이동합니다. 180평 2개동
규모의 물류센터에서는 제품의 조립 및 포장까지 손수 하나하나
작업을 합니다.
​물류창고 관리 및 운영

Management and
Operation of Warehouse

4

101742816.jpg

5

Marketing Planning

마케팅 기획
실제 제작된 제품들은 소비자들에게 보다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제품의 특징 및 특성이 잘 보이도록 노력합니다. 특히 출시 전 다양한 사전 마케팅 컨셉에 대해 이야기하고 제품의 스토리텔링을 제작합니다.

Sales Establishment

​영업 구축
다양한 마케팅을 한 제품들은 구입 및 판매활동을 시작합니다. 구축된 영업은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마이템이 도달할 수 있도록 노력을 합니다.
프로세스.jpg

6

20190227_154354.png

7

Item Delivery

​제품 전달
모든 포장을 마친 제품들은 따뜻한 마음을 담아 소비자에게 전달됩니다.
bottom of page